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제품 하나를 리뷰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하는데요
저 요즘 캠핑하는 재미에 빠졌습니다
친구따라 다니기 시작했는데 즐겁고 캠핑도 너무 즐겁더라구요
요즘 MBTI많이들 하시자나여! 전 극 E성향을 가진 사람입니다
E와 I의 퍼센테이지가 나뉜다면
E가 99%까지 나오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밖에 나돌아다니는걸 좋아합니다!


집에만 있으면 축 쳐져서 나가고싶은데
또 사람많은데 가자니 더 기빨릴것같아 힘들어하던중
등산이랑 캠핑에 빠진 친구를 따라가봤습니다.
진짜 제스타일 아닐꺼라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구요!!

 


밤에 예쁜등이나 모닥풀 피워서 불멍때리는게
생각보다 지루하지 않아서 신기했습니다!
그래서 제가요즘 친구따라 캠핑용품 등산용품에 빠졌는데
그러던중 NexTool 후레쉬를 알게 되었습니다!
후레쉬를 하나 살려고 마음먹고 있었거든요!


렌턴이 있긴한데 친구가 방수가 되는 손전등을 가지고싶다는말을
흘리듯이 했던게 기억에 남아 선물해주려고 찾다가
NexTool 제품을 알게되었습니다. 대륙의 실수라고 불리는
샤오미에서 출시한 손전등 입니다!


다른 가성비제품들도 많겠지만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건
첫번째로 제가 즐겨보는 유튜버님이
08월 한정 저렴한 가격으로 공구를 진행하시길레 슬쩍 탑승했습니다.
해외배송 상품이라 한달정도걸리려나..? 생각했는데
빠르더라구요 ㅋㅋ 1주일도 안되서 도착한것 같습니다.

 



구성품은 간단했습니다! 박스랑 손목스트랩 본체 설명서
그리고 충전할 수 있는 충전선까지 들어있었습니다.
딱 기능에 필요한것만 들어있었어요!
우선 딱 들었을때 허접하지 않고 굉장히 튼튼하게 잘 만들어 졌구나가 느껴졌습니다


무게가 깃털처럼 가벼운건 아니에요!
하지만 오래 들고다닌다고 손목에 무리갈만큼 무겁지도 않습니다
무게가 완전 가벼울수 없는건 내부 베터리 때문인데요!
26650 5000MAH 짜리 베터리가 탐재되어 있습니다
대용량이다보니 그만큼의 무게는 감당해야 하겠죠 ㅎㅎ


더 가벼운 제품들도 많겠지만 제가 중점적으로 본건
얼만큼 오랜기간 쓸 수 있냐였습니다 NexTool 후레쉬 같은경우에
빛의 정도에 따라 다르지만 가장 낮은 단계로 해놓고
한번도 끄지 않고 사용했을때 140시간정도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럴일은 없겠지만 호오옥시라도 조난을 당한다면 NexTool 후레쉬와 함께라면
적어도 5일동안은 빛과 함께 할 수 있는 성능입니다.


빛은 총 3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굳이 한국어로 나누자면
조금밝게 밝게 아주밝게 순의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받아보고 놀란건 어둔 방안에서 아무생각없이 켰는데
방 전체가 다 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NexTool 후레쉬를 선택한 이유!
방수기능을 확인해봤는데요!
물에 떨어뜨려서 켜봤더니 잘 켜지더라구요 ㅋㅋ
설명서에 보니 3~40분동안 물에 담구어놔도 이상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쓰여있더라구요!

 



제가 NexTool 후레쉬를 친구한테 선물하는건
애가 수영하면서 손전등을 쓸건 아니라 비오는날을 위한거라
이정도 기능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충전하는 선도
밖에 나와있는게 아니라 헤더를 돌리면 안에 충전단자를
연결할수 있는곳이 나와요! 전 힘으로 무식하게 열려고 했다가 손만 아팠습니다ㅠㅠ!!


여튼 이렇게 성능까지 끝까지 살펴보니 잘 샀다 싶었습니다!
친구도 받고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등산이나 캠핑 좋아하는분들이나
아버님들한테 선물해주면 정말 좋아할것 같아요! 저는 실은 손전등이 뭐가 필요해서
굳이 사나 싶었는데.. 이번에 한번 만져보니 친구한테 줄게 아니라
나도하나 구매해서 집에 놔둬야겠다 싶긴 하더라구요 ㅋㅋㅋ


요즘 재난영화를 많이보는데.. 제가 또 파워 N이라 상상력이 풍부하거든요..
응급가방같은걸 하나 만들어서 혹시나 위급한 상황이 생기면
먹을것이랑 물이랑 손전등이랑 구급약들 챙겨서
어디 숨어있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물론 전 재난상황이 생기면 주인공/주인공 주변인물은 못되구
제일먼저 사망하는 엑스트라1일거 같긴 합니다..


애기가 점점 산으로 가는 느낌이긴한데.. 마지막으로
NexTool 후레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공유해드리고
포스팅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즐겨보는 유튜버분께서 공구 여신건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2023년 08월 한정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다들 알뜰한 쇼핑 하세요~

 



. NexTool 후레쉬 (선착순: 80개 - 5-7일 무료배송)
https://s.click.aliexpress.com/e/_DewpKNZ
상세페이지 가격: $25.73
-$5 꼬마신발님 단독 할인 코드: LITTLESHOES3(대문자 필수)
=최저가: $20.73

 

이 포스팅은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