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꼼신입니다^^ 오늘 날씨가 정말 엄청 좋네요! 바람도 안 불고 햇볕은 엄청 뜨겁네요! 점심 먹고 잠시 같이 일하는 분들하고 나갔다 그대로 어디로 가버리자 ㅎ-ㅎ 싶었네요! 더 추워지기 전에 어디 여행 다녀왔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남은 시간 파이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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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많은 전자기기 중 핸드폰은 정말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없었던 시절엔 큰 문제없이 불편함 없이 지내긴 했지만 이제는 아! 없어진다는 것이 상상하기도 싫어지는데요. 이 작은 기기로 할 수 있는 일들이 정말 많아지고 있어 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전화, 문자를 시작으로 게임, 쇼핑, 인터넷, 금융 등 정말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사용량이 많아질수록 사고의 위험성 또한 커지기 마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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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파손으로 가산동 데이터복구센터에 입고되는 기기는 정말 상당한데요. 완파는 물론 고장, 침수, 화재 등 작동이 불가능한 기기들이 상당히 많이 들어옵니다. 그만큼 예측할 수 없는 사고는 다양하게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다양한 사고들 중 파손으로 완전히 망가져버린 기기를 토대로 어떻게 진행되며 주의할 점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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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산동 데이터복구센터에서는 작동이 불가능한 기기 외 단순 삭제, 각종 저장 매체 등 중요한 자료의 복원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최선을 다해 진행도와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먼저 내방이 가능하신 경우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해 있어 방문해주시면 되는데요. 내방이 어려운 상황이라면 택배, 퀵 등 가능합니다. 먼저 기기를 받으면 어떤 문제로 작동이 되지 않는지 확인하기 위해 점검을 진행하는데요. 스마트폰 파손의 경우 장비를 이용해 부품 하나하나 확인해 정확한 원인을 찾아 그에 맞는 방식으로 작-업에 들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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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파손은 먹통의 상태기 때문에 물리적인 방식으로 작업이 진행되는데요. 이 방식은 내부를 열어 진행되는 것으로 보통 3~4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내부를 열면 작은 중요 부품들이 오밀조밀 붙어있는데요. 만약 메인보드, 메모리, cpu의 손상이 클 경우 진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겉면이 심하게 파손되었다 해도 내부 상태만 괜찮다면 메모리에 저장된 자료들은 그대로 남아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충분히 복원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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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때 사고가 발생되면 사용자분 또한 주의하실 점이 있습니다. 주의하시는 모든 부분은 복원 확률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기때문에 반드시 지켜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고로 갑자기 사용할 수 없어진 폰을 정확한 지식 없이 무리하게 분해하거나 수리를 가하는 분들도 상당합니다. 기술이 어느 정도 갖춰있다면 모르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진행자체가 불가능하며 이후 전문가를 통해 맡기신다 해도 진행이 버거워질 수 있습니다. 기종마다 내부는 물론 부품 배열 방식이 전부 다르기 때문에 함부로 내부를 여는 것은 피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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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리한 전류를 공급하는 것 역시 주의하셔야 합니다. 정확한 원인이 파악되지 않은 상태에서 무리하게 전류를 공급하다보면 내부에 쇼트가 발생해 손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런 임의적인 행동이 멀쩡한 데이터 및 부품을 손상시킬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사고가 발생되면 기기의 사용이 먼저인지 복원이 먼저인지 정확히 판단하셔야 합니다. 기기의 사용이 먼저일 경우 공식센터를 방문해 수리, 교체 등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간혹 작동하지 않는 폰에서는 시도가 불가능하다고 수리를 진행한 후 방문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부품 교체, 수리가 진행되면 복원 작업은 불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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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파손은 기기의 기종에 따라 작-업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최신 기종의 경우는 암호화 기종으로 나뉘며 갤럭시s5 시리즈 이전 기기는 안드로이드 구기종으로 작업 방식이 달라지게 됩니다. 먼저 암-호-화 기종은 일체형으로 메인보드에서 데이터가 저장되는 메모리가 분리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디바이스 자체에서 진행되는데요. 일시적으로 부팅할 수 있도록 간이 수리를 진행한 후 자료를 추출하게 됩니다. 구기종의 경우는 메모리칩이 분리되기 때문에 칩 오프 작업을 진행해 전용 리더기에서 추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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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최신 기종을 사용하실 경우 폰 사용 당시 잠금 패턴, 잠금 비밀번호를 설정해 사용하셨다면 맡기실때 정확한 패턴 및 비번을 알려주셔야 진행 가능합니다. 사용자가 잠금을 설정해 사용하시면 모든 DATA는 암,호,화,로 보안되기 때문인데요. 일시적인 수리를 진행해 정상 부팅하도록 만든 후 암호를 풀어야 자료를 빼낼 수 있습니다. 만약 패턴 및 비번을 모르실 경우 시도 자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 점 꼭 기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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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동이 불가능한 경우 일시적인 수리가 진행되지만 추후 재사용이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수리가 진행되는 것은 오로지 데-이-터를 빼내기 위해 진행되는 부분이며 작업이 끝난 후 폰은 처음 작동이 불가능한 상태로 돌아갑니다. 스마트폰 파손처럼 작동이 되지 않는 경우 복원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면 메모리에 저장된 자료는 대부분 전부 추출됩니다. 실패 시 추출되는 자료는 한건도 없는 결과로 나눠집니다. 기기와 분리되어 PC로 추출되기 때문에 USB 및 외장 하드를 준비해주셔야 하며 백업 후 출고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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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가산동 데이터복구센터에서는 개인 정보 보안에 관해 매우 철저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개인 정보에 관련된 민감한 자료를 추출해내는 것이기 때문에 유출의 우려도 걱정되실텐데요. 자료가 추출되면 자체적인 보안 서버에서 관리되고 있으며 사용자만이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기기 사용자와 명의자가 동일하다는 본인 명의 확인 서류를 확인 후 열람해드리고 있습니다. 반드시 준비해주셔야 하며 미제출 시 열람 및 출고는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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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파손 가산동 데이터복구센터에서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으며 주의하실 점을 확인해보았는데요. 복원을 진행한다고해서 결과를 미리 예측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무조건 100% 추출된다는 확답을 드리고 싶지만 작[업 중 발생될 수 있는 변수는 존재하기 때문에 절대 예측할 수 없으며 맡기기 전 100% 추출된다는 곳은 피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저희 리 커 버 리 데 이 터에서는 소정의 작 업 비 용은 홈페이지에 명시된 금(액 그대로 발생되며 실패 시 청구되는 비-용은 절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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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폰 사용 중 발생되는 사고는 예측할 수 없는 순간에 발생됩니다. 누구든 피해갈 수 없기 때문에 중요한 자료가 많다면 주기적인 백업으로 사용자 스스로 관리하셔야 합니다. 복원 진행 시 100% 추출된다는 보장 또한 없기 때문에 사용자 스스로 관리하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파손 외 다양한 문제들로 인해 소중한 자료를 찾아야 하는 상황이라면 혼자 포기하기보다는 전 문 가를 통해 가능 여부를 진단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언제든 연락 주시면 ( T : 1 8 0 0 - 5 9 4 2 / 카톡 ID : recoverydata ) 빠르고 정확한 확인 도움드리겠습니다^^ 이상 꼼신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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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꼬마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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