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꼼신이에요^_ ____^ 맛점 하셨나요? 와 오늘 날씨 정말 포근하네요~ 꼭 봄 날씨 같아요. 외투를 걸치지 않고 맛있는 점심 먹으로 다녀왔는데 하나도 안춥던데요 ~.~ 배가 든든해서 더 포근하게 느껴진.... 걸수도 있죠? 크크크 😁 공사하는 곳에서 날아오는 먼지 때문인지 앞이 좀 답답해 보이는 것도 같았어요. 미세먼지가 있다는 예보도 들은거 같은데 봄이 다가오고 있으니 맑고 쾌청한 날씨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용 !(* ̄( ̄ *)


스마트폰 정리 중 삭제하지 말아야할 데이터를 잘못 삭제했다면 복구가 될까요? 백업이나 동기화를 해놨다면 다시 저장하면 되지만 이런 작업이 따로 되어있지 않다면 어떻게 해야할지 난감하실텐데요. 오늘은 노트5 사진복구 삭제한것도 복구 가능한지 알아볼께요~ 노트5 외 스마트폰 데이터복구 가능하니 참고하세용^^


삭제한 사진복구를 하기위해서 해당 제품인 삼성서비스센터로 문의해 복구 상담을 받으시는 분들도 많으실꺼같아요. 하지만 서비스센터에서는 복구 진행 자체가 안되기 때문에 사설복구업체로 문의하시라는 안내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정말 소중한 데이터들이 많이 들어있을 스마트폰인데 사설복구업체가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기기손상이라면 서비스나 교체하면 되지만 안에 저장된 데이터는 다시 살 수 없으니 이런 일들이 생겼다면 꼭 사설업체 문의를 해보시는게 좋겠어요.


데이터 복구는 사고 시점 이후로 최대한 빨리 진행해주시는게 좋아요. 단순 삭제한 경우 스마트폰 사용은 피해주시는게 좋아요. 비행기모드나 전원을 꺼주시는게 데이터 복원 확률을 높일수 있는 방법이에요. 기기의 손상 즉 고장, 파손, 침수등 이런 증상의 데이터 복구는 단순 삭제한 경우보다 복구확률이 높아요. 이유는 기기손상으로 기기 사용이 되지않기 때문에 새로운 데이터가 생성될 일이 없겠죠? 새로운 데이터가 생성되고 자동저장되므로 데이터가 덮어씌워지기 때문에 무리한 사용은 데이터확률을 낮추게되요. 


노트5 삭제된 사진 복구가 가능할까요? 우선 작업을 진행해봐야 알겠죠? 복구는 100% 된다고 안내해드릴수가 없어요. 기기 상태나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 상태들에 따라 다르게 추출되기 때문에 일단 복구는 작업을 진행해봐야 결과를 알수가 있어요. 하지만 꼭 찾고 싶은 데이터라면 시도를 해보는게 좋을꺼같아요. 단순 삭제로 인한 복구이기때문에 소프트웨어 접근으로 데이터를 추출하게 되요. 작업으로 인해 생길 데이터 유실에 대비해 기기의 백업을 먼저 진행한 후, 루팅작업을 하게됩니다. 


루팅작업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 최고권한 계정을 획득하는거에요. 즉 스마트폰 내부에 관리자 권한을 얻는것이라고 보면될꺼같아요. 이 작업을 통해야 지만 데이터 접근이 가능하게 되요. 복구 영역에 맞게 프로그램을 통해 기기에 저장되어있는 데이터들을 스캔하며 복구 작업이 진행되요. 요즘은 무료 복구프로그램들도 많이 있어요. 그래서 복구작업 자체를 쉽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꺼같아요. 하지만 요즘 나와있는 무료 복구프로그램들은 출처가 불분명한 개발자, 바이러스 프로그램등 인증되지 않은 복구프로그램들이 많기때문에 프로그램 사용시 원본이 손상될 가능성이 매우 높아요. 손상된 데이터는 전문업체에서 복구를 진행해도 결과가 동일하게 나올수있어요.



무료 복구프로그램 사용으로 인하여 더 큰 손실이 생기는 일은 피하셔야해요. 이런 프로그램 사용이 안전하고 피해사례가 없다면 전문 복구업체가 왜 존재할까요? 소중한 데이터를 복원하는 일인데 쉽게 사용하는 방법은 꼭 피하시고 안전한 전문업체와 상담후 진행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려요. 삭제한 데이터복구는 노트5 외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기종 모두 진행가능해요. 하지만 일부 안드로이드폰은 버전에 따라 진행이 불가하신경우도 있으니 꼭 상담을 먼저 해주시는게 좋아요. 데이터 유실에 대비해 중요한 데이터는 꼭 저장매체에 백업해두시는거 잊지마세요. 우리의 소중한 데이터는 우리가 지켜야해요^^ 노트5 외 삭제한 사진복구 동영상복구 연락처복구 등 문의사항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