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꼼신입니다^^ 미세먼지가 점심 먹고는 보통이었는데 어느새 나쁨 수준으로 또 ㅠ0ㅠ 윽~~~ 증말 증말!!!! 오전에 아 추워! 소리가 나올 만큼 쌀쌀했는데 또 지금은 너무 덥습니다... 햇살이 따사로와요 ㅋ-ㅋ 이제 아침 기온만 좀 괜찮아지면 정말 반팔... 입고.... 다녀도 될 것 같은데용?.? 삼실에서도 마스크를 계속 착용하고 있어서 귀가 넘 아파요 ㅠ0ㅠ 휴지 돌돌 말아서 덧데고 있는데도... 아프네요 ㅠ0ㅠ 미세먼지, 코로나 전부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ㅠ0ㅠ

💚

구기종의 갤럭시 폰 두대가 입고되었는데요. 갤럭시 노트5는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고장폰이었고 갤럭시s3는 파손된 폰으로 맡겨주셨습니다. 이미 오래전에 사용하던 기기였고 시간을 내기 어려워 안에 자료가 보관되어 있는 상태로 가지고 계셨다고 하셨는데요. 폰 자체가 망가져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셨는데 수리나 부품 교체는 가능하지만 데이터를 살리는 일은 하지 않는다는 안내를 받으시고 핸드폰 점검만 받으셨다고 합니다. 점*검 결과 갤럭시 메인보드고장으로 부품 교체 안내를 받으셨다고 합니다.

💚

이미 사용하시는 폰은 있으시고 오래된 기종이라 기기는 관계없이 일단 안에 저장된 사진, 동영상 복원을 요청해주셨는데요. 먼저 s3, 노트5의 상태를 체크하기 위해 저희쪽에서도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보통 작동 불가능한 기기의 경우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은 대략 3~4일 정도이며 이 기간 동안은 맡겨주셔야 하는데요. 만약 공기계를 가지고 계시거나 기기 변경을 하실 경우라면 유심칩은 빼시고 복_구를 진행하실 핸드폰만 맡겨주셔도 가능합니다. 또한 기기에 저장된 자료를 찾아야 하는 경우라면 수리나 부품 교체가 진행될 경우 저장된 자료는 사라지거나 일부 유실될 수 있으니 복원을 먼저 진행하셔야 합니다.

💚

갤럭시 메인보드고장으로 전원이 들어오지 않거나 외부적인 충격으로 파손이 되는 경우, 물에 빠져 침수가 되는 경우 등 작동이 불가능한 폰이라도 중요 부*품에 큰 손. 상. 만 없다면 DATA를 찾아볼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내부를 열어보면 메인보드에 메모리칩이 부착되어 있는데요. 기기 사용 시 생성되는 모든 자료는 메모리에 저장이 되기 때문에 이 부분의 손*상이 심할 경우 시도 조차 못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의 문제로 나타난 증세인지 확인하기 위해서 내부를 열어 부품 하나하나 점#검 후 그에 맞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

외부 상태는 물론 내부 역시 손#상의 정도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먼저 내부를 열어 전문 장비를 통해 체크하는 작업이 진행됩니다. 갤럭시 메인보드고장으로 맡겨주신 s3, 노트5는 작_업 진행에 크게 문제 되지 않는 정도라 바로 진행되었습니다. 정상 작동하는 폰이 아니기 때문에 소프트웨어적인 방식으로는 진행이 불가능해 내부를 열어 먼저 메인보드를 분리합니다. 전문 복(구 장비를 이용해 메모리에서 칩을 떼어낸 후 칩의 상태를 체크한 후 전용 리더기에 연결해 분석하고 자료를 스캔해 추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칩을 떼어내는 작^업을 칩오프라고 하는데요. 이때 엄청난 집중력과 정밀하고 세심한 기술 방식이 필요합니다. 추출과정에서 칩에 약간의 손상이 가해질 경우 더 이상 진행은 어려울 수 있는데요. 과정들 하나하나에 복[구 [확 [률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최신 기종은 일체형으로 분리가 되지 않기 때문에 보드를 정상화시키기 위해 일부 수리를 진행해 정상적으로 부팅할 수 있게 만든 후 데이터를 빼내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구 기종보다는 방식이 쉬워 보이지만 최신폰들은 암호화 기반이 강해 예전 기기들 보다는 난이도가 매우 높고 까다롭다고 합니다. 

💚

고장, 파손, 침수 등 작동이 되지 않는 기기들은 작;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면 저장된 data는 대부분 추출됩니다. 실패시 추출되는 자료는 한건도 없는 결과로 나눠지고 있습니다. 전^문^복^구^센^터로 의*뢰를 해주신다고 자료가 100% 추출되는 것은 아닙니다. 복, 구, 라는 작업은 진행을 해보기 전 결과를 절대 예측할 수 없습니다. 기기 상태는 물론 사용 환경, 습관, 진행 중 발생될 변수 사항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절대 미리 예측할 수 없는데요. 만약 100% 무조건 된다는 곳은 무리한 작#업#비#용을 청구한다고 하니 반드시 주의하셔야 합니다.

💚

갤럭시 메인보드고장으로 진행된 s3, 노트5 는 진행 중 발생된 여러 오류 증상으로 인해 5일 정도에 마무리될 수 있었습니다. 결과는 믿고 기다려주셔서 성공이라는 안내를 드릴 수 있었습니다. 자료는 기기와는 분리되어 pc로 추출되고 있습니다. 문자 형식은 엑셀 파일 형식으로 이미지는 원본으로 나오며 폰으로 다시 넣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방문 시 저장 매체를 준비해 주시면 백업 후 출고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갤럭시s3은 사진 약 만 이천여 장 동영상 30 건이 추출되었으며 갤럭시노트5는 사진 약 만천 여장 동영상 13건이 추출되었습니다.

💚

기기에 저장된 모든 자료를 추출하지 않습니다. 개인 정보이므로 사용자분이 필요한 항목이 무엇인지 정확히 지정해 주셔야 하는데요. 정해주신 항목에 한에 추출이 진행됩니다. 처음에 결과가 좋다고 추후 재 진행하실 경우 결과는 다를 수 있으니 필요하신 항목을 정확히 체크하신 후 한번에 진행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 정보에 관련된 작업이었기 때문에 기기 사용자와 명의자가 동일하다는 서류를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범죄 악용, 개인 정보 유출을 막기 위함이니 반드시 준비해주셔야 하며 확인 후 출고되는 점 기억해주세요^^ 안드로이드 전 기종( 버전 확인 필요 )은 물론 아이폰 모든 기종 가능합니다. 실수로 삭제한 자료 외 고장, 파손, 침수, 화재 등 작동 불가능한 기기도 가능하며 연락처, 사진, 동영상, 음성 녹음파일, 메모, 일정, 문자, 통화내역, 카카오톡 등 복. 구. 시. 도. 가능하니 언제든 연락 주세요^^ 소중한 자료를 찾아야 한다면 무작정 포기하기보다는 가능 여부를 미리 상담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꼼신이었습니다.

💚

 

데이터복구 전문기업. 리커버리 데이터

랜섬웨어, 스마트폰, 아이폰, USB메모리, 하드디스크, 외장하드, 매그니베르, 소디노키비, 문자, 전화번호, 연락처, 메모, 카카오 복구

www.recoverydata.co.kr

    상담 전화  :  1 8 0 0 - 5 9 4 2 

  카톡 ID    :    recoverydata

💚

Posted by 꼬마신발
,